THE BEST SIDE OF 건국대

The best Side of 건국대

The best Side of 건국대

Blog Article

문제는 위와 같이, (가)와 (나)에서 적당한 길이의 지문을 출제하고 그 안에서 개념들을 파악하여 추출한 후, 이를 (다)의 제시된 도표/그래프에 연결시켜 해석하는 것이다.

동물생명과학관을 ㄱ자 형태로 둘려싼 형태를 보이고 있다. 유리궁전만큼은 아니지만, 건물 외벽에 유리가 많아서 여름에는 정말 덥고 답답하다.

신입생이라면 반드시 마주치게 될 건물 중 하나. 이름은 '산학협동관'이지만 건대 학생들에겐 교양 강의를 듣는 건물로 친숙하다. 건국대 교양 강의 대부분이 산학협동관과 법학관(종합강의동) 건물에 개설되기 때문이다.

재계 일선에서 활동하는 동문이 많고 선후배 사이의 정이 끈끈하다는 점도 특기할 만하다.

모바일에서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캠퍼스존'이라는 전용 앱을 통해 이용하거나 모바일 웹 사이트로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 사진[편집]

검색 반려동물 > “억울한 죽음 막는다” 건대동물병원, 피학대 동물 폐사원인 규명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생환대에서 진행하는 실험을 위한 식물 등을 키우는 온실이다. 교육과학관 뒤쪽에 위치해 있다. 워낙 깊은 곳에 있는지라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곳의 존재도 모르고 졸업한다.

수업을 들으며 필기지원이나 시험 대필, click here 이동보조 시간등을 합산하여 해당년도 국가근로장학생 시급으로 장학금을 받는다.

대학소개 인사말 전공소개 교수진소개 교육시설 오시는 길 입학정보 입시정보 장학제도 기숙사안내 학사행정 교과과정 공지사항 자료실 연구활동 연구실 소개 포트폴리오 커뮤니티 학생활동 링크

상일,하일 또는 서하남에서 나와 올림픽 대교를 건너 직진하면 오른쪽에 어린이 대공원이 있고 맞은편에 건국대학교 정문이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인문논술소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평가요소별 주요 전형자료 이외에도 학생부의 모든 내용이 전형자료로 활용됨

Report this page